5/10 클래스 리부트(기사/요정) 외 업데이트 안내

5/10 클래스 리부트(기사/요정) 외 업데이트 안내

베놈 0 1935

안녕하세요. 베놈서버 입니다.


5월 10일(월), 다음과 같은 내용이 업데이트되어 안내해 드립니다.


* 클래스 리부트 - 기사/요정


1. 기사의 아래 스킬이 리뉴얼 되었습니다.

 1) 쇼크 스턴

  - 스턴 발동 시 최소 시간 보정

 2) 바운스 어택

  - 지속시간 증가: 64초 -> 128초

 3) 리덕션 아머:베테랑

  - 80레벨 부터 4레벨 당 PVP 대미지 감소 +1 추가 (최대 5)

 4) 레이징 포스

  - 80레벨 부터 4레벨 당 PVP 추가 대미지 +1추가 (최대 5)


2. 기사 신규 스킬이 추가 되었습니다.

 1) 쇼크 어택 

  - 액티브 스킬

  - 습득 레벨: 85레벨

  - 소모: MP 30, 결정체 25

  - 쿨타임: 개별

  - 사거리: 3칸

  - 효과: 강력한 물리 대미지 및 이동 속도 감소

    이동 속도 감소 시 스턴 성공 확률 증가 + 확률적으로 귀환 불가 효과


 2) 카운터 배리어: 마스터

  - 패시브 스킬

  - 습득 레벨: 86레벨

  - 효과: 카운터 배리어 발동 시 HP의 일정량 회복

    카운터 배리어 발동을 무력화 하는 스킬의 발동률을 감소 시킴


 3) 레이징 웨폰

  - 패시브 스킬

  - 습득 레벨: 88레벨

  - 효과: 양손검 공격 속도 10% 향상


3. 요정의 아래 스킬이 리뉴얼 되었습니다.

 1) 엘븐 스트라이크 

  - 스트라이터 게일:샷 스킬로 변경

 2) 프로덱션 프롬 엘리멘트

  - 기존 효과 + 정령 적중 +3 추가

 3) 트리플 애로우

  - 한손활/양손활 사거리 동일하게 10으로 변경

  - 원거리 추가 대미지 +8 추가

 4) 엘리멘탈 폴다운

  - 기존효과 + 적중 대상 정령 내성 -10

  - 지속 시간 감소 64초 -> 32초

 5) 매직 실드

  - 지속시간 증가 12초 -> 24초

 6) 글로리어스

  - PVP 대미지 감소 확률30 발동확률 5%->10% 상향


4. 요정 신규 스킬이 추가 되었습니다.

 1) 소울 배리어: 아머 

  - 패시브 스킬

  - 습득 레벨: 85레벨

  - 효과: 소울 배리어 발동 (HP 10이하) 시 대미지 리덕션 + PVP 대미지 리덕션 효과 적용 (각 최대 +10)


 2) 버닝 샷

  - 액티브 스킬 

  - 습득 레벨: 90레벨

  - 소모: 정령옥 2

  - 사거리: 10칸

  - 효과: 스킬 사용 시 기본 대미지 30% 상승

    전체 내성 +3, PVP 대미지 감소 +8 적용

    스킬 유지 시간 동안 본인 이동 및 귀환 불가, 활 사거리 감소 적용


5. 아래 무기의 옵션이 리뉴얼 되었습니다.

 1) 진 싸울아비 대검

  - 기술적중 +3 추가

 2) 나이트발드의 양손검

  - 대미지 변경: 24/36 -> 28/36

  - 비손상 옵션 추가

  - +9 인챈트: 기술적중 +1 추가

  - +10 인챈트: 기술적중 +1 추가

 3) 바람칼날의 단검

  - 대미지 변경: 24/16 -> 25/19

  - 강화 1당 모든 적중 +1 추가

 4) 고대의 보우건

  - 대미지 변경: 7/9 -> 14/14

 5) 악몽의 장궁

  - 대미지 변경: 24/19 -> 25/20

  - 정령 적중 +3 추가

 6) 가이아의 격노

  - 대미지 변경: 28/26 -> 29/27

  - 기본 정령 적중 +5

 7) 머미로드의 왕관

  - 모든 내성 +2 변경


* 신규 신화 무기 - 단검/활  


1. 신화 무기 '실렌의 결의','사이하의 집념'이 추가 되었습니다.

 1) 실렌의 결의

  - 착용 클래스: 군/요

  - 기본 옵션

    대미지: 34/32

    근거리 대미지 +30, 근거리 명중+16, 드라니움

    근거리 치명타 +7%, HP 흡수

    STR+2, 기술/정령/용언/공포 적중 +12

    마법 발동: 실렌의 결의(홀드적용)

  - 인챈트 옵션

    강화 +1당: 근거리 대미지+4, 근거리 명중 +1,

    근거리 치명타 2% 증가, 모든 적중 +1

  - 특수 능력: 무기 대미지 이뮨 무시 +20%,

    반격, 회피 무시 타격(확률)


 2) 사이하의 집념

  - 착용 클래스: 요

  - 기본 옵션

    대미지: 35/35

    원거리 대미지 +35, 원거리 명중+15, 드라니움

    대미지 리덕션 무시 +20

    원거리 치명타 +10%

    DEX+3, WIS +2, 정령 적중 +14

    마법 발동: 사이하의 집념

  - 인챈트 옵션

    강화 +1당: 원거리 대미지+4, 원거리 명중 +1,

    원거리 치명타 2% 증가, 정령 적중 +1

  - 특수 능력: 무기 대미지 이뮨 무시 +20% 추가,

    트리플 애로우 스턴 발동(3셀이내)


2. 켄트성 마을의 전설 제작장인 '자르켄'을 통해 신규 신화 무기를 제작 가능합니다.

 1) 실렌의 결의(확정)

  (1) 무기재료: 화령/지령/수령/풍령 5단 +10 바람칼날의 단검

  (2) 소모재료: 안타라스 숨결(1), 파푸리온의 숨결(1), 린드비오르의 숨결(1), 발라카스의 숨결(1), 무기 마법 주문서(500)

 2) 사이하의 집념(확정)

  (1) 무기재료: 화령/지령/수령/풍령 5단 +10 가이아의 격노

  (2) 소모재료: 안타라스 숨결(1), 파푸리온의 숨결(1), 린드비오르의 숨결(1), 발라카스의 숨결(1), 무기 마법 주문서(500)


3. 켄트성 마을의 전설 제작장인 '자르켄'을 통해 고대유산(단검,활)을 제작 가능합니다.

 1) 고대의 유산(단검)(확정)

  - 재료: 고대 신의 사념(1)~고대 신의 사념(7) (각각 3개)

 2) 고대의 유산(활)(확정)

  - 재료: 고대 신의 사념(1)~고대 신의 사념(7) (각각 3개)


4. 아래 아이템 사용 시 신화 무기를 확률 획득 가능합니다.

 1) 고대의 유산

  - 실렌의 결의, 사이하의 집념(확률 획득 추가)

 2) 고대의 유산(단검)

  - 고대신의 사념(1)~(7), 실렌의 결의 중 1개 확률 획득

 3) 고대의 유산(활)

  - 고대신의 사념(1)~(7), 사이하의 집념 중 1개 확률 획득


* 100레벨 시대


1. 95레벨, 100레벨 달성 시 개방 가능한 반지 슬롯이 추가 되었습니다. -


2. 100레벨 달성 시 스탯 최대 분배 가능 수치가 확장 되었습니다.

 1) 100레벨 최대 분배 가능 스탯: 60


3. 순수 스탯 60 보너스가 추가 되었습니다. 

 1) STR 60

  - 근거리 대미지 +5

  - 근거리 명중 +5

  - 근거리 치명타 +2%

 2) DEX 60

  - 원거리 대미지 +5

  - 원거리 명중 +5

  - 원거리 치명타 +2%

 3) INT 60

  - 마법 대미지 +5

  - 마법 명중 +5

  - 마법 치명타 +2%

 4) CON 60

  - HP 회복 +5

  - HP 물약회복 증가 +4%

  - 최대 HP +200

  - 무거운 상태에서 HP 회복 25% 효과 적용

 5) WIS 60

  - MP 회복 +5

  - MP 물약 회복 증가 +5

  - 최대 MP +200

  - 무거운 상태에서 MP 회복 25% 효과 적용


4. 100레벨 달성 시 최대 20개의 엘릭서 복용이 가능하도록 확장 되었습니다.

 - 기존 : 50~95레벨까지 3레벨 단위로 1개씩 복용 가능 (최대 16개)

 - 확장 : 50~98레벨까지 3레벨 단위로 1개씩 복용 가능, 100레벨에 3개 복용 가능(최대 20개)


베놈서버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.  


고맙습니다.

0 Comments
좌측배너
우측배너